|
2월7일 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왔습니다. 맨날 똑같은 소리만 반복합니다. 맨날 묶여있다 묶여 있다 이러더니, 이제는 조금씩 나가고 있다 곧 나올것 같다. 이게 지금 4달째 입니다. 그냥 좋게 좋게 '수고많으십니다''아이고 힘드시겠네요' 이렇게 넘어가주니까 사람을 물로 보는건지 뭔지, 엘피 한장 받는데 4달이 걸리는게 말이나 됩니까? 이거 한장 소화도 못할거면서 사업은 왜 하십니까? 문자도 보내놨습니다만, 다음주 까지 못보낼것 같으면 그냥 취소 해주십시오, 그리고 다음주 까지 어떠한 조치도 없을경우엔 신고가 먹히건 안먹히건 간에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은, 이렇게 사업하실거면 그냥 사업 하지 마십시오. 여기 있는 모든 문의가 언제 오냐는 말밖에 없는데 이게 정상입니까? 제발 제대로 된 답변 좀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