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 등록된 글이 평이 너무 않좋아요. 국내도착했다고 통관번호 조회 해도 조회가 안된다는 글도
있고 전화준다고 해놓고 전화도 안준다는 글도 많고 인터넷 조금만 찾아봐도 거짓말을 일삼는 업체라고 평이 자자하고 저한테도 저번주에는 국내 들어온다고 하셨는데 다음주로 또 말이 바뀌네요. 업체구매단계도 건너뛰고 국내도착이 된다는 식으로 거짓말 하지마시고 환불해주세요 저는 5개월 기다리는짓은 못합니다. 전화주시지 말고 환불해주세요 어짜피 전화도 안줄것 알고있습니다.
운영자 답변>안녕하세요! 넵 어재 전화 통화 후 환불 처리 말씀해주셔서 오늘 환불 진행 하겟ㅅ
습니다 감사합니다!
|
|
3주 가까이 결제완료 상태라 구매취소 할게요
환불해주세요
운영자 답변>안녕하세요! 앗 국내 도착 후 국내 배송으로 상태 변경이 됩니다 ㅠㅠ 현재 현지 배송중으로 대략 다음주중에 국내 도착 입니다!! 제가 오늘중에 전화 드리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사장님 베이스주문한 사람인데요
아직도 결제완료에서 머물고 있어가지고 언제 배송이 되는지
궁금해서 문의글 남깁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운영자 답변>김봉춘님 안녕하세요! 현재 현지 배송중으로 대략 다음주중에 국내 도착 입니다!!
|
|
안녕하세요^^사장님
제품 구매까지 완료 한 상태인데
재고가 있는지, 배송은 얼마나 걸리는지 알수 있을까요???
운영자 답변>안녕하세요! 왼손형 입고가 다음주중에 되는걸로 알고 있으며 다다음주중에 국내 도착예정읻듯 합니다! 검수 후 연락 드리겟습니다!!
|